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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큰손자
  • 2015.10.30. 20:57
  • 조회 수 2249



말리부 보조제동등을 뒤 미등
&브레이크등에 연결시 미등시에 보조제동등이 같이 불이 들어옴


보조제동등을 브레이크 등에 연결시 PWM방식인 관계로 별도의 회로가 필요함, 


전자 부품을 이용하여 회로들 중에서 1가지를 만들어 사용하면, 3개의 회로 중 TR제어 회로는 구동용 TR이 중전력용이 필요 (순정 보조제동등 60-80mA 흐름) TR제어는 약간씩 밝기가 변화됨 이때 밝기도 같이 조정(릴레이 방식보다 약간 흐림)


조정 방법은 시동후 미등과 보조제동등에 불이 들어오면 VR을 조정하여 불이 완전히 껴진 지점과 브레이크 발은 후 보조제동등에 불이 들어오는 지점 (시동 후&미등 작동 상태에서 조정, 시동전과 시동시 발전기 관계로 전압이 변동)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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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말리부 보조제동등 뒤 휀다 브레이크등에...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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댓글 1

까망말리
와우, 내공이 대단하신 분 같습니다.
혹시 에어컨을 켠 상태에서 정차시에 RPM이 떨어지면서 차가 떨리는 증상(대략 80~100 RPM 정도가 5초 간격으로 널뛰기를 합니다.ㅠㅠ)은 왜 그런지 짐작이 되는 부분이 있으시면 comment 부탁 드립니다. 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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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.11.04. 10:2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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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까망말리님의 댓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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